클래시 로얄 크라운 챔피언십 도전 시작 ~ 머나먼 20승 ~

 

클래시 로얄 크라운 챔피언십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상 최대 규모에 엄청난 보상까지 주어진다고 하는데, 이 토너먼트에 참여하려면 우선 크라운 챔피언십 도전에서 20승을 거둬야 하네요. 아직까지 일반 이벤트에서도 12승을 못해봤는데, 20승은 무리로 보이기는 하네요.

 

그래도 무려 3번의 기회가 주어지고 중간중간에 큼지막한 선물들이 걸려있어서 마음을 다잡고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첫번째 도전에서는 5연승으로 시작이 좋았는데, 방심했는지 내리 3판을 져서 5승 3패로 마무리되었네요. ㅠㅠ

 

두번째 도전에서도 5연승으로 시작이 역시 좋았는데, 또 2연패를 했어요. 다행히도 다시 1승을 하게 되어서 현재 6승 2패네요. 왜 꼭 5연승을 한뒤에 계속 지는지 모르겠어요.. 너무 게임을 한번에 많이 해서 집중력이 흔들려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암튼 6승 뒤에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20승은 무리더라도 12승은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 ㅎ 도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 ^^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