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김현주 주상욱이 주연을 맡은 판타스틱 1회가 방영이 된다고 해서 


제가 김현주의 팬이라 봤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김현주의 암에 걸리는데도 너무 슬퍼하지만 않고


꿋꿋하게 자신이 할일을 해가는 모습에 감동받았어요...



자신이 쓰던 드라마도 마무리를 해야하고,


아직도 동생에게 빌붙어사는 오빠와 언니도 챙겨야 하고,


그 동안 못만났던 친구들도 만나야 하고,



김현주가 김소혜라는 캐릭터에 딱맞는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대사를 할때 절 울컥하게도 만들었다가 웃게도 만들었다가


암튼 너무 매력적인 역할이네요...



주상욱도 우주대스타 한류의 선두주자인 류해성으로 출연을 했는데요...


자기 잘난 맛에 살고, 발연기를 하지만


의외로 따뜻하게 할머니도 챙기고, 허세 부리는 것도 귀엽네요...


몇몇 장면에서 크게 웃기도 했어요.



앞으로 지수도 나오고, 박시연도 더 많이 나올꺼 같은데, 이 둘이 커플 연기를 한다네요.


오늘 너무 재미있게 봐서 앞으로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혹 안보신분들 계시다면 정말 추천해드려요.. ^^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