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성이 줄없이 번지점프를 하게 돼 아파트 14층 높이인 42m 아래로 추락하는


번지점프사고가 발생했어요. 다행히 강물이 깊어 목숨은 구할 수 있었는데...


업체측의 대응과 변명이 공분을 살만 하네요..



사고가 발생한직후에도 아무도 신속히 구조를 해주지 않아


친구와 겨우 구사일생으로 살아났다고 하는데...



직원의 실수로 줄이 매여있지 않았음에도 줄이 풀린거 같다고 거짓말을 하고, 


회사 사장이라는 사람은 단순한 타박상이라고 


이야기를 하는 등 정말 어이가 없네요...



보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충격인데, 사고 당사자는 얼마나 정신적, 신체적 충격을 받아을지


상상이 안되네요...



국내 번지점프업체 대부분이 영세업체라 장비도 허술하고, 안전대책도 미비하다고 하는데,


제발 빨리 제도의 허술한 부분을 고치고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양심좀 챙기셔야 할꺼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