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스타 시즌6에 계속해서 화제의 참가자들이 많이 나오네요. 슈퍼스타케이보다도 실력있는 참가자들이 더 많이 참가하는 거 같아요. 이번에는 특히 다른 소속사 연습생들도 참가할수 있게 되어 더 화제가 되고 있는데, 오늘은 얼굴이 익숙한 샤넌을 비롯해서, 놀라운 춤실력으로 춤꾼 양현석과 박진영을 깜짝놀라게 한 김소희 등 눈길이 가는 참가자가 많았네요.



이문세 판듀 김윤희 - 이 무대가 마지막이 되더라도


이문세편을 재미있게 봤는데, 이문세의 판듀 김윤희가 나와서 이번에는 합격을 했네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김소희 - RAIN


시즌 최초 연습생 출신으로 도전한 후터스엔터테인먼트의 김소희. 노래보다는 춤이 더 낫네요.





3년차 가수 샤넌 - Jason's Song Gave it Away


샤넌은 얼굴도 이쁘고, 실력도 있는데 왜 안뜨는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어릴때가 좀더 이뻤던 거 같네요.. 노래하는 기계라는 표현처럼 노래는 진짜 잘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