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복면가왕의 섭외진들이 열심히 일하는지 매회마다 반전 인물들이 많이 나와 재미있네요. 

오늘도 10년만에 얼굴을 비친 최민용, 모두를 깜쪽같이 속인 신봉선 등 재미있는요소가 많았어요.. 


신봉선은 정말 조신한척 연기를 하면서 연륜있고, 중후한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모두를 속이는데 성공했네요.. 

최민용은 좋아하는 배우중 한명이었는데, 왜 안보이나 했는데, 그게 벌써 10년이나 지났네요.. 

그동안 많은일이 있었던 거 같은데 암튼 다시 보니 좋네요..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