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가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8회에 흘러나온 별이 쏟아지던 너를 불렀네요.


오늘 강지운과 은하원의 달달한 장면들이 많이 나왔는데,


거기다 좋은 음악까지 감수성이 완전 충전됐어요.



노래 완전 좋아요 ㅎ


즐감해보세요~~



가사


무슨 마법을 부린 거니

너 하나만 아는 바보가 되어버렸잖아 

웃는 법도 잊었던 내가 

너의 이름 세 글자만 불러도 웃음이 나 


하얀 별이 쏟아지는 너 

날 만지듯 너의 숨결이 스치고 

내 가슴에 떨어진 너란 별 하나 

운명처럼 I‘m falling for you 


Love love love is you 

내 마음속 걷는 너의 걸음마다

내 모든 게 된 

이 사랑을 데려와준 넌 나의 봄 

지켜줄 거야

너의 미소 그게 내가 사는 이유가 됐으니까


소리 없이 내게 온 사랑 

잠시 머문 바람처럼 날아갈까 겁이 나 

바라보는 모든 것들이 

들려오는 모든 게 오직 너만을 얘기해


하얀 별이 쏟아지는 너 

날 만지듯 너의 숨결이 스치고 

내 가슴에 떨어진 너란 별 하나 

운명처럼 I‘m falling for you 


Love love love is you 

내 마음속 걷는 너의 걸음마다

내 모든 게 된 

이 사랑을 데려와준 넌 나의 봄 


All I need is you 

뜻 모르게 내 맘 두고 떠나진 마 

너를 사랑해 

까만 내 맘 비춰주는 넌 나의 별 

지켜줄 거야

너의 미소 그게 내가 사는 이유가 됐으니까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