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벌써 추석이 다가왔네요...


명절이 즐거운 점도 있지만, 조금 힘든 점도 있죠.


그때 도움이되는 추석 특집 프로그램들...~~


무슨 영화가 있는지 정리해 보았어요...



9월 14일 수요일


수요일에는 최신 영화 대호 부터 싱글즈까지 다양한 영화들이 즐비한데,,


전 극비수사와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를 못봐서 그걸 봐야겠네요.. ㅎ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MBC 아이돌요리왕과 SBS 내일은 시구왕이 하네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트릭&트루가 하는데, 과학과 마술의 만남이라고 하니 재미있을거 같아요.




9월 15일 목요일


목요일에는 별로 재미있는 영화가 없네요.. 설국열차를 보거나


케이블에서 영화를 봐야겠네요...




특집 프로그램으로 MBC에서 아육대가 하고,


파일럿프로그램으로 KBS 붐샤카라카, 구라차차 타임스립 - 새소년, MBC 상상극장 우설리 가 하네요. 





9월 16일 금요일


금요일에는 수많은 패러디를 양산해낸 베테랑을 또 보고 싶네요. ㅎ



파일럿프로그램으로 노래싸움, 씬스틸러, 토크히어로, 톡쏘는 사이, 부르스타 등이 하는데,


이날은 파일럿 프로그램만 보다보면 시간이 다 갈꺼 같아요.. ㅎ




9월 17일 ~ 18일 토요일, 일요일


이 날되면 연휴가 끝나가서 너무 괴로울꺼 같긴 한데,,,


진짜 재미있는 영화가 많이 편성이 되서 고민이네요...


암살, 인생은 아름다워, 무간도 또 보고 싶어요...




특집 프로그램으로는 W스페셜과 머니룸이 있네요... 별로 재밌을거 가지는 않아요





영화관에서도 재밌는 영화가 많이 하고 있는데,


얼마전에 개봉해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밀정, 고산자, 부산행 등을 보면 좋을꺼 같아요.


이병헌이 출연하는 매그니피센트7 과 벤허도 보고 싶네요.




다운로드해서 볼수 있는 영화도 많네요...


인터넷TV 를 이용하거나 토렌트 사이트에서 쉽게 구할수 있죠... ㅎ




더욱 구체적인 편성표는 아래 주소로 가시면 볼수 있어요


지상파 편성표


종편 편성표


케이블 편성표


OCN 편성표


슈퍼액션 편성표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