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나 설에는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송이 되죠...


몇몇 프로그램만 살아남게 되는데,,,


어떤 프로그램이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서 제 2의 복면가왕, 마리텔이 될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SBS 부르스타 ( 진행 : 김건모, 윤종신, 이수근, 강승윤 )


이영애와 그아이들이 출연한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스타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통한 버라이어티쇼인데,


슬슬 음악예능의 인기가 떨어져가는 시점에서 어떤 차별성을 가지고 인기를 끌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KBS 트릭&트루 ( 진행 : 전현무, 김준현 )


마술프로그램인데, 과학적인 요소를 더한 쇼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게스트로는 걸스데이 소진, 유라, 엄현경이 출연한다고 해요


마술은 명절때만 반짝하는 아이템이라 정규편성이 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KBS 노래싸움 ( 진행 : 남궁민 )


연예인 스타들이 모여서 트레이닝 뒤 1:1 듀엣 서바이벌 대결을 해서 우승자를 뽑는 노래 프로그램인데,


복면가왕, 판타스틱 듀오 등 다른 음악 예능들과 컨셉이 많이 겹치네요...


출연자로 김형석, 윤종신, 정재형, 윤도현, 이상민, 선우재덕, 임형준, 동현배, 권혁수,최윤영, 이주승, 문세윤,김희원등이 나온다고 하네요.



MBC 상상극장 우.설.리 ( 진행 : 이종혁 )


옛날 상상극장의 2016년도 리메이크판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네티즌들이 상상하는 모든 것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으로 


일반 참가자들의 대본으로 프로그램으로 만들게 된다고 하네요.



MBC 머니룸 ( 진행 : 김성주 )


가격을 측정하기 어려운 모든 것들의 가격을 측정해 보는 프로그램이예요.


노홍철의 정식 복귀작이 될수도 있는데, 백지영, 이상민, 홍석천, 조승연, 정영진 등이 출연하네요.



JTBC 토크히어로 ( 진행 : 지석진 )


토크계에서 유명했던 전직 최고 입담꾼들이 후계자들을 데리고 나와 


그들이 최고의 토크 능력자들이 될수 있게 코치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이건 조금 재미있을꺼 같아요.



KBS 구라차차 타임슬립 - 새소년 ( 진행 : 김구라 )


과거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콘셉의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어떤 내용인지는 봐야지 알꺼 같아요



KBS 붐 샤카라카 - 웬만해서 이 춤을 막을수 없다 ( 진행 : 김수로, 이수근 )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든 춤을 망라하여 벌이는 댄스 배틀 프로그램



KBS 헬로프렌즈 - 친구추가 ( 진행 : 윤종신, 김준호, 차태현, 서장훈, 허지웅, 윤두준 )


나이 차이, 세대 차이, 생각 차이를 허물고 전 세대가 친구가 될 수 있는 교감 버라이어티 토크쇼



MBC 꽃미남 브로맨스 


본격! 절친 소환 프로젝트!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 그들이 나누는 속마음과 허심탄회한 우정 스토리를 통해 화려한 연예인들의 이면 속에 숨겨진 진솔함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



MBC 톡쏘는사이 ( 진행 : 박명수, 남희석, 김수용, 박수홍 )


스타들이 실시간 SNS를 통해 지령을 받는 시청자 참여 버라이어티! 


지역 SNS 팔로워즈들의 도움을 받아 미션을 수행하는 여행관찰 프로그램



SBS 씬스틸러 ( 진행 : 신동엽 )


주연보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대중의 시선을 강탈하는 명배우들! 우리는 그들을 “씬 스틸러”라 부른다!


천의 얼굴을 가진 그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씬 스틸러 9인이 펼치는 예측불허! 리얼 연기 대결!


과연, 진짜 ‘연기의 신’ 은 누구인가? 


방송 최초! 드라마와 리얼리티가 결합된 새로운 형식의 드라마 게임!


대본도 없다! 대사도 없다! 그러나 결국 당신은...  울고 웃게 될 것이다!


뻔~한 스토리를 fun~한 스토리로 만들어내는 명품 배우들의 촌철살인 애드리브 대결!




암튼 이 정도인데 정말 많은 프로그램이 방송되네요.


재미있는게 많았으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