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 10월 14일 첫방송 - 이서진, 에릭, 윤균상 출연 확정


이서진이 에릭, 윤균상과 함께 어촌편으로 복귀한다고 하네요.


그 동안 농촌에서 농사만 짓다가


과연 고기도 잘 잡을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차줌마와 참바다씨가 어촌편에 케미가 너무 좋아서 이서진과 아이들이 따라잡을수 있을지...


이번 어촌편은 삼시세끼 시리즈로 보면 6번째, 어촌편으로 보면 3번째 시리즈네요..


방송 시간은 금요일 9시 15분으로 30분 정도 앞당겨졌어요...




또 오해영의 에릭과 닥터스의 윤균상 모두 호감형인데,


과연 어떤 요리실력을 보여줄지...


에릭은 치킨매니아 광고(?) 하면서 요리잘할것 같은 이미지가 ㅎ



삼시세끼 예고편에서


이서진은 특유의 투덜거림으로 시작하지만, 


결국 나영석pd의 말대로 각종 면허를 준비한다고 하네요..



삼시세끼는 별다른거 안해도 재미있고, 힐링이 되는 느낌이라 잘챙겨 보기는하는데


고창편에 이어 이번에도 다 남자조합 이라 


중간 중간에 게스트들을 초대하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


암튼 이서진, 에릭, 윤균상 꿀조합 화이팅~~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