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에 또 한명의 체육돌이 스타가 탄생했네요.


그 주인공은 우주소녀의 성소예요.


1998년생 올해 19살 이고, 중국에서 왔다고 하네요.


중국 이름은  청샤오 ( Cheng Xiao ) 라고 하고, 키는 167cm 예요.



우주소녀의 메인댄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고,


10년 넘게 중국 전통무용을 전공을 해서 유연성이 장난이 아니예요.


뛰어난 비주얼로 인기를 모으고 있어요..




이번 아이돌 육상 대회 ( 아육대 ) 에서 신설된 리듬체조와 내일은 시구왕에 출연을 했는데,


각각 금메달과 1등을 차지했어요.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실력이 정말 웬만한 선수보다 뛰어나서 화제네요.


저도 보는 내내 진짜 감탄했어요...



손연재보다 더 잘하는것 같다는 의견이 있을정도로 실력이 출중하네요..

 



내일은 시구왕에서도 춘리 복장을 하고 나와


공중 360도 회전 시구를 선보였는데, 정말 대단하네요...




성소 덕분에 우주소녀도 이제 더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저도 이번에 팬이 되어버렸어요. ㅎㅎ




비밀이야 - 우주소녀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