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8 2016 1회 주요 출연자 및 영상~


드디어 슈퍼스타K 시즌 8이 시작했네요...


뭐 욕도 많이 먹고, 첫시즌에 비해 화제성도 많이 떨어져서 폐지다 뭐다 말이 많았는데,


결국 8번째 시즌을 하네요..



이번에도 연일 화제의 출연자들이 나오고 있는데,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슈퍼스타K 2016 에서 바뀐 것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되는 20초 타임배틀 무대라고 하네요...





1회 주요 출연자


오늘 출연자 중 가장 눈에 띄는 출연자는 당연


지리산 소울 김영근이었네요.. 


진짜 소울과 실력이 장난아니네요...


오늘 또 윤종신의 명곡이 하나 탄생했네요...ㅋ 탈진 좋아요...



인천 에일리 박혜원 - Higher



지리산 소울 김영근 - Lay Me Down



김영근 - 탈진



감성 청원경찰 조민욱 - 오래된 노래



13세 과즙걸 이진 - I Saw Him Standing There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