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더블유와 KBS 함부로애틋하게가 맞붙어 


MBC 더블유의 승리로 끝났는데...



이번 수목대전 2라운드 KBS 공항가는 길과 MBC 쇼핑왕 루이의 승자는 누가 될까요?


이번주 1차전이 있었는데,


시청률로 봤을때는 공항가는 길 7.4% ,  쇼핑왕 루이 5.6% 으로 공항가는길이 근소한 차로 앞서나가고 있네요...


둘다 시청률이 낮은데 어부지리로 질투의 화신이 12.3% 로 1위에 등극했네요.


더블유의 시청자들이 질투의 화신으로 많이 이동한 거 같아요.



가을 멜로 VS 병맛 코드와 쇼핑


너무 다른 주제와 장르라 내용면에서 비교하기는 어려울꺼 같고,,,


그냥 무슨 장르를 더 좋아하냐가 될꺼 같은데...


둘다 본 결과 전 둘다 재미있는 거 같아요...



제가 볼때 이상윤과 김하늘의 케미가 잘맞고, 


이런 가을에 잔잔한 배경음악이 깔리고 설레이는 대사와 잘생긴 남녀의 애틋함이 가득한 드라마...


너무 좋아요...


불륜이라는 점에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지만...



쇼핑왕 루이도 초반이라 이야기가 조금 어수선한데, 


서인국과 남지현의 병맛코드를 보는 재미도 있고, 윤상현의 연기를 좋아하는 편이라


다들 한 회사에서 엮이게 되면 확 재미있어 질꺼 같네요...



둘다 핫한 스타가 출연하는것도 아니고, 이야기가 제작비가 왕창 들어간 


블록버스터도 아니라 아직 임팩트를 줄만한 요소없어보이는데,


수목드라마의 승자를 가릴려면 좀더 지켜봐야 할꺼 같네요... ㅎ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