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방송한 궁금한 이야기Y 를 봤는데,


정말 암걸릴꺼 같이 답답하네요...


SNS 를 통해 1인 3역을 한 여성에게 사기를 당한 사례와


일반도로에서 시속 2km 로 운전하는 운전자의 사례가 나왔어요...




[SNS 인기스타 손여리, 그녀의 정체는 무엇인가?]


박미경씨는 1년전 SNS를 통해 손여리라는 인물을 만났는데, 


서로 실제로는 한번도 만나지는 않았지만, 계속해서 문자와 전화를 주고 받으며 


친자매처럼 친해졌어요.  그러다가 손여리 씨가 소개해준 한씨와도 연락을 하면서


교제까지 하는데, 이상하게도 한씨와도 얼굴은 한번도 보지 못합니다.


어느날 손여리씨가 박미경씨에게 큰돈을 빌려달라고 하고


또 다른 3자의 이름의 계좌를 알려 주는 것에 대해서 


의심을 하게 된 박씨는 결국 한 사람이 1인 3역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요...



정말 이런 사건에 속았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시속 2km로 주행하는 자동차, 그 정체는?]


일반도로에 나타나 몇달째 시속 2km 로 천천히 주행하는 자동차가 나왔는데,


이 차로 인해 모든 운전자들이 불편을 겪게 되네요.


거북이 자동차로 불리는 이 자동차를 경찰들이 붙잡아도


불법으로 잡을만한 조항이 없어서 어려움을 겪고 있네요.



운전자 본인은 이 속도에 안정감을 느낀다고 하는데..


자신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사고의 피해를 입는 다는 사실을 꼭 가르쳐줘야할꺼 같아요 





날이 갈수록 사기꾼도 많아지고 살아가기가 힘들어지는거 같은데,


이럴때일수록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할때인거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