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에 대해서 글을 많이 쓰게 되는데, 생각보다 수익이 느는 속도가 괜찮네요. 


텐핑은 누적 수입이 5만원 이상이 되면 고수라는 혜택을 주는데,


제가 2달만에 누적 수익 5만원이 넘었네요...




금액은 크지 않아보일지 몰라도,


8월달에 1만원이었는데, 9월달은 아직 며칠 남았는데도 5만원 이상 수익이 났어요..


한달새에 5배이상 수익이 뛴거죠...


앞으로 좀더 잘 활용하면 괜찮은 수익을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아래 보시면


클릭당 수익도 70~150원까지 나와


 클릭몬, 스폰서드애드 (아이라이크클릭) 같은 다른 CPC배너광고보다도 나은 편이예요


몇십원씩 나오는 것들은 영상 재생 수입인데,


영상을 본 시간만큼 수익이 발생하는 방식이예요...


이것도 쌓이니까 꽤 쏠쏠한 금액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수익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앱설치하는 것인데,


하나 설치하면 500원~2000원까지 수익이 발생하네요...


대부분 1천원이상이라 좋아요


소문내는 것도 친구에게 카톡만 보내면 되는 것이라 큰 노력도 안들고


앱들도 꽤 쓸만한 것들이라 


친구들도 좋아하더라구요...

 



지금까지는 카톡으로 앱설치 링크 소문내는 것과 블로그에 소문박스 다는것으로 수익을 냈는데,


앞으로 CPA 광고 처럼 참여를 유도하는 소문과 구매 수수료를 봤는것도


시도해 봐야겠어요...



저는 소문박스를 블로그 사이드바 상단에 위치한 이후로


수익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해보세요..



아! 그리고 텐핑을 하시게 되면 선배를 등록하면 혜택이 많이 있어요.


따로 아는 선배가 없으시면 절 등록해주세요.. 


그러면 제가 나름 가진 노하우도 많이 공유해드릴께요...


텐핑 선배로 등록해주세요...ㅎ


smileboylab@gmail.com


텐핑앱설치하기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