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새로 나온 서비스인데, 스마트폰앱을 SNS, 블로그, 카페 같은 곳에서 홍보를 하고, 그로 인해 설치가 이루어지면 수익금이 쌓이는 거예요.

다소 작년부터 각광을 받고 있는 텐핑과 겹치는 부분이 있는데, 앱설치 부분에 특화된 점에서 차별점은 가지고 있어요


AppTree 바로가기


홈페이지를 가보면 앱트리를 통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그림으로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간단히 회원 가입을 한뒤 자신의 광고 링크를 만들어서 sns 나 블로그에 노출을 하고

설치가 이루어지면 수익발생하는 구조예요.




등록된 앱이 17개 정도로 아직 까지는 그렇게 많은 앱이 있지는 않네용.

뭐 효과가 있으면 앞으로 많이 늘어나겠죠.

수익금은 대부분 설치당 1천원 정도 인데, 설치가 그렇게 많이 이뤄질지는 의문이예요.




그래도 한달만에 벌써 천만원넘게 수익을 올리신 분들도 있다니

저도 한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




앱트리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고 홍보하고 있네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진성유저 확보를 위한 플랫폼


기존의 리워드 플랫폼에서 확연히 드러나는 이탈율


내가 선택하고 내가 홍보하는 앱마케팅 플랫폼!


간단한 홍보활동으로 고수익을 창출하는 플랫폼!



수익 관리화면도 깔끔한데,

빨리 수익금이 많이 쌓였으면 좋겠네요. ^^






사용법은 간단해요


원하는 앱을 선택을 하고 트래킹 링크 생성한 다음 그 링크로 홍보를 하면 되는데,


앱 아래 소개글이 있어서 따로 소개글 적는데 드는 시간을 많이 줄일 수 있을 꺼 같아요.




수익 많이 나시는 분들은 나중에 자랑해 주세요. ㅎㅎ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