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광고를 게재해서 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어요. 워드프레스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 필수적으로 구글의 애드센스를 이용하게 되고, 네이버블로그에서 애드포스트를 사용하네요. 수익률은 구글의 애드센스를 따라올 광고대행사가 없는데,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이 구글이 페이지당 허용해주는 광고 3개를 게재한 다음. 추가적인 광고를 넣고 싶을 때 다른 광고대행사를 이용해요.


텐핑은 기존의 광고대행사와는 다르게 좀더 콘텐츠 위주의 광고를 제공해주네요. 소문내기라고 해서 원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소문을 의뢰할 수 있고, 퍼블리셔들은 소문박스나 개별 광고 글을 이용해서 소문을 퍼뜨릴수 있어요. 수익은 다양하게 발생을 하는데, 가장 많이 이용되는 것이 클릭이예요. 그 외에 동영상 시청, 가입, 참여 등등의 다양한 수익 발생 이벤트 들이 있어요


텐핑바로가기


텐핑의 차별점중 하나가 선후배맺기 인데, 선후배를 맺게 되면 선배는 후배의 수익중 일부를 받을수 있게 되고, 후배는 선후배 활동 인센티브를 받게 되는 구조예요.  수익은 총 5천원이상이 되면 인출 가능하구요.


저는 8월 1일 부터 시작을 했는데, 겨우 8월 17일 에야 5천원을 벌수 있었네요. 구글 애드센스가 메인이다보니 텐핑 광고를 페이지 하단과 사이드바에 각 1개씩 달았는데, 그러다보니 클릭율이 많이 낮은거 같아요. 수익도 처음에는 클릭당 50~80원이더니, 요즘은 10~30원대 예요.ㅠㅠ 뭐 시험삼아 달아놓은 거라 좀더 지켜볼 생각이고, 소문박스 뿐만 아니라 소문퍼트리기를 통해서도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하니 좀더 관심을 가져볼 생각이예요. 아! 그리고 5만원 이상되면 고수가 되는데, 고수까지는 한번 되보고 싶네요. ㅋㅋ


선배를 등록해 놓으니 선후배 활동 인센티브도 매일 나오는데,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래 메일주소로 선배 등록 해주시면 좋을 꺼 같네요.


smileboylab@gmail.com ( http://tenping.kr/Connect


아! 선배 등록을 하면 고수체험혜택을 받을 수도 있어요.



다같이 텐핑으로 용돈모아보세요. ^^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