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소울의 여왕 박화요비 7년만의 정규앨범 8집 '8' 발표 - 제가 돌아왔어요 [듣기/가사]


화요비가 정규앨범 8집과 함께 컴백했네요...


예전엔 정말 화요비 목소리도 좋고, 진짜 노래도 잘불러서 인기가 많았었는데,


성대수술이후 바뀐 목소리와 불안한 고음으로 인기가 많이 떨어졌죠.


그래도 감정의 완급 조절과 세련된 스타일은 여전하죠.



젊을 때 고음을 시원하게 내지르던 창법이 그립기는 하지만


이번에 발표한 신곡도 좋네요.



  제가 돌아왔어요 가사


제가 돌아왔어요

염치없죠 참

삶이 부서진 후에야

돌아왔네요

얼마나

당신 품에 안겨 울고 싶었는지

용서해요

모든 게 제 못난 욕심였어요

건방을 부리더니

꼴이 우습죠

당신을 떠난 몇 년은

전쟁이었죠 

울지마요

전 그 눈물 받을 자격도 없어요

용서해요

모든 게 제 못난 욕심였어요

지난 날의 제 방황을

지난 날의 제 욕망을

지난 날의 제 오만을

이해해 주네요 

지난 날의 제 절망을

지난 날의 제 고난을

지난 날의 제 아픔을

위로해 주네요

따뜻한 그 손길에

몸이 녹아요

제 안에 불던 바람도

잠이 드네요 

당신안에서





화요비 전성기, 리즈시절 라이브 레전드 모음



화요비 난 라이브 영상



눈물 ( Tears ) 라이브 영상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