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과 혜리의 열애 사실을 디스패치가 보도하고 소속사에서 공식 인증함으로서 인터넷이 떠들썩하네요. 그동안 친구로 잘지내다가 최근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 응답하라 1988 에서 답답한 모습을 보이면서 박보검에게 뺏기더니, 못이룬 사랑을 현실에서 제대로 찾았네요. 



류준열 나이가 1986년생으로 올해 32살, 혜리 나이가 1994년생으로 24살이니 무려 8살 차이가 나는데, 류준열 정말 능력남이네요. 메이킹영상이나 인터뷰보면 무뚝뚝하고 틱틱되는 성격인거 같은데 혜리가 반한거 보면 은근히 츤데레의 매력이 있나보네요.



암튼 또 하나의 연예인 선남선녀 커플이 탄생했는데, 깨지지 않고 오래오래 잘 사귀기를~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