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500회 신들의 전쟁 2회 -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김원해, 정만식


무도가 드디어 500회를 맞았네요...


그동안 정말 재미있게 잘봤는데, 앞으로도 쭉 계속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다음주 500회 특집 무도리잡기 특집에 대한 예고와


지난 주에 이어 신들의전쟁 2회 병정게임 추격전을 했는데,



아슬아슬한 추격전이 진짜재밌었네요...


곡성작전의 연기신들과 추격전 베테랑 예능신들의 전쟁에서


결국 광희와 세형의 활약으로 예능신이 이겼어요...


초반에 연기신들이 훨씬 앞서나갔는데, 마지막 세형의 돌진과 광희의 완벽한 위장으로 


역전승을 거뒀네요...



아수라 배우팀들도 추격전이 처음이었을텐데, 나름 작전도 잘짜고 


재미있게 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정우성은 진짜 잘생겼네요.. ㅎㅎ



다음주 예고편을 보면 


포켓몬고를 따라한 무도리go를 하는데,


그 캐릭터들과 체포작전이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