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의 관리자화면이 전면 개편되었습니다. 

다음카카오가 다음쪽 서비스들을 마구 정리하길래 티스토리도 없애지 않을까 노심초사했었는데, 친히 관리자화면까지 업그레이드 해준 것으로 봐서 당분간은 서비스가 지속될꺼 같네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관리자화면이 깔끔해지고, 계정관리가 좀더 쉬워진거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을 할수 있네요. 


http://notice.tistory.com/2397




10년만의 개편인데, 이제 시작을 했으니 앞으로 좀더 많은 발전이 있으면 좋겠네요. 모바일 블로그 서비스 플레인도 종료된 이 시점에서 모바일쪽 기능도 강화가 되면 좋겠네요. 다음 작업은 지긋지긋한 플래시 제거라네요. ㅎ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