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달 외국 서버 호스팅 최저가 딜, 쿠폰, 할인 등을 모아보았어요...


비교해보시고, 가장 저렴하고, 자신에게 맞는 호스팅을 선택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외국의 호스팅들은 머니백개런티를 해줘서 


언제든 별말 없이 환불을 잘해주니 테스트로 한번 사용해보


안좋으면 환불받을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가격이 저렴한 것부터 정리했어요



원앤원 ( 1&1 )


원앤원은 최저 $0.99 부터 시작하네요... 진짜 저렴하죠...


그런데 6개월간만 그렇고, 그 이후로는 월 $7.99 가 되니


연간으로 보면 월 $4.49 인셈이예요...


6개월보다 짧게 테스트용으로 사용하실꺼면 원앤원이 젤 낫겠네요...


사이트바로가기


1&1 Hosting




고대디 ( Godaddy )


고대디는 월 $1 네요. 


심지어 호스팅을 신청하면 도메인도 무료라고 하네요.


고대디의 장점은 한글지원이 된다는 점이죠. 


가격도 저렴하고, 영어에 부담이 있으신 분들은 고대디를 이용해보세요..


국내 웹호스팅보다는 훨 좋은 거 같아요.


사이트 바로가기


$1*/ mo hosting! Get going with GoDaddy!




블루호스트 ( Bluehost )


블루호스트에서는 최저 월 $3.45 플랜까지 있네요...


프로모션이 언제 끝날지 모르니 저렴한 호스팅을 원하시면 블루호스트가 좋겠네요...


사이트바로가기




호스트게이트 ( Hostgator )


호스트게이터도 현재 가장 저렴한 플랜이 월 3.45 네요.


사이트바로가기





사이트그라운드 ( Siteground )


사이트 그라운드는 가장 저렴한 플랜이 월 $3.95 네요.


하나의 사이트만 운영해야된다는 제약이 있지만,


소규모 사이트에는 저장공간과 트래픽이 충분한거 같아요


사이트바로가기


Web Hosting




드림호스트 ( Dreamhost )


드림 호스트에서는 정상가 $9인 플랜을 $5.78 로 40% 할인을 해주네요.


연간으로 보면 거의 5만원 정도까지 할인이 되는거네요...


거기다 무료도메인까지 1개를 주니 엄청 저렴하네요..


보통 도메인 등록비가 $12 이니까...


드림호스트 이용해 보시는거도 좋을꺼같네요.


호스팅 + 무료도메인 1개 월 $5.78 ( 년 $69.26 )





인모션 호스팅 ( Inmotion Hosting )


인모션 호스팅은 월 $5.99 인데, 드림호스트와 같이 무료도메인을 제공해주네요.


사이트바로가기





국내 웹호스팅 업체보다는 


무제한 트래픽에 저장공간까지 제공해주는 해외 웹호스팅 업체를 이용해 보는 것을 더 추천해요.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