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주식부자로 유명한 이희진이 긴급체포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미라클홀딩스, 미라클인베스트먼트 대표로 있는데,


투자자들에게 허위정보를 주고 유인해서 부당이익을 엄청 챙겼다고 하네요.



대부분 돈 안되는 장외주식을 대주주들과 짜고 


비싼 가격에 투자자들에게 팔아넘기는 수법이었다고 해요..


막 10~20배 된다고 투자를 하게 했는데. 결과는 반토막이라네요...



웨이터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주식 공부를 해 크게 성공했다고 하는데,


결국 사기로 끝날 가능성이 농후하네요.


그동안 얼짱 여친, 모델 반서진과의 열애설, 부가티 등 고급외제차 자랑 등 


가십이 엄청 많았고, 본인도 주목받는 걸 엄청 즐겼는데,


결국 이렇게 되네요.





아직까지 혐의만 있고 확정된거는 없으니


좀더 지켜봐야 될꺼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