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결국 갤노트7 에 대해서 전세계적으로 전량 리콜을 발표했네요. 


오늘까지 총 35건의 배터리 문제가 접수되었고, 


그것을 조사한 결과 배터리 셀 자체에 문제가 있었다고 해요.


100만대 중 24대 정도의 불량률이라고 하는데, 


소비자 안전을 위해 판매중단을 하고, 리콜을 한다고 해요.




삼성전자가 리콜을 하는 건 처음있는 일인데, 시그니처 모델인 갤럭시노트7에서 이런 문제가 생겨


이미지타격이 클것으로 보이네요.


그래도 빨리 인정하고,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은 2주 정도 후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