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의 "꽃보다할배" 미국판인 NBC 의 베터 레이트댄 네버 ( 늦게 하는게 안하는거 보다 낫다 ) 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동시간대 전채널에서 1위를 차지하고, 시청자 수가 735만명이나 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네요.


tvN 에서 NBC 에 판권을 팔아서 제작이 된 이프로그램은


70년대 시트콤 '해피데이즈'의 유명 배우 헨리 윙클러,


'스타트렉' 커크선장역의 윌리엄 샤트너


저직 풋볼스타 테리브래드쇼


복싱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조지 포먼


그리고 짐꾼 역할의 코미디언 제프다이가 출연했다고 해요.



한국, 일본, 홍콩, 태국 등 아시아 4개국과 6개 도시에서 촬영이 진행되어


4부작으로 구성이 되었다고 하는데


한국편 정말 기대되네요.


왕년의 스타들이 아시아 국가를 방문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재미있게 느껴질꺼 같아요.



전세계적으로 장년들의 여행이야기가 공통적인 관심사이고


공감이 되는 주제라는 것이 흥미롭고


그런 것을 잘 캐치해서 프로그램으로 만든 나영석 PD 가 다시한번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