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식으로 수익을 낸적이 별로 없네요.

주식해서 돈 벌었다는분들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저는 대부분 적금 아니면 보험을 들어놓고, 주식 비중이 작긴한데, 

주식투자로 유명한 닥터엠(이동현박사)의 밴드에서 주식투자법을 무료로 알려준다고 해서, 

한번 가입해보았어요, 

밴드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가입해서 자료보시면 도움이 될수도 있겠네요.


매일 수익내는 주식 투자법을 알려드려요

닥터엠(이동현박사)의 주식 고수 아카데미 밴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밴드 가입은 무료입니다. 참여하셔서 올바른 투자 방법을 배우시고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대상자 : 매일 수익을 내는 방법을 찾고 계신 분


블로그 이미지

오돈

세상에는 정말 많은 오픈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사용할지 , 혹은 비지니스에 활용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오돈은 “오픈소스로 돈벌기” 라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과 수익창출 기회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